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사고 접촉사고 나는 꿈 의미 해몽




차사고 접촉사고 나는 꿈 의미 해몽


안녕하세요. 한다!에요.


요즘 생각할 일이 많아져서 잠을 깊게 못자는 일들이 많아졌어요. 늦게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아침에는 머리와 몸이 더 묵직하게 느껴지는데요. 생각이 복잡해서인지 잠은 의외로 더 일찍 깨어나게 되네요.



오늘 아침에도 개운치 않게 설핏 잠에서 깨어 선잠을 자고 있었는데 이런 상태에서 꾸는 꿈은 참 생생하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오늘 아침의 꿈은 차사고 접촉사고가 나는 꿈이었고 접촉사고가 두번이나 나서 당황스런 마음에 잠자리에서 깨어나게 되었답니다.


[차사고 접촉사고 나는 꿈 의미 해몽]


# 차사고 꿈 : 타인을 치어 다치게한꿈



차사고가 나서 타인을 다치게 했을때 죄책감과 두려움은 이루 말할 수 없겠죠. 차로 사람을 치어 다치게 하는 꿈은 심리적인 원인에 의해 나타나게 되는데 성공이나 성취에 대한 욕구불만이 있을 때 나타나게 된답니다.



차로 사람을 치어 다치게 하는 차사고 꿈의 등장인물은 평소 성공한 인물이거나 나보다 나은점이 있어 마음속으로 질투하는 심리가 꿈에 반영되어 나타나게 된다고 하네요.


# 차사고 나는꿈 : 사고로 다치는 꿈



차사고가 나서 나 자신이 많이 다치고 병원에 실려가는 꿈은 실제로 건강에 빨간불이 켜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이에요. 심한 교통사고로 차가 전복되었다면 오랫동안 염원하던 일이나 사업 혼사 등이 뜻대로 되지 않고 실패나 파혼의 상황에 처할 수 있죠.


운전중 사고 때문에 다리나 발목 등 신체의 일부분이 잘리게 되는 꿈을 꾼다면 나의 팔과 다리와 같은 가까운 주변인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의가 상하는 일이 있으니 주의하도록 합니다.



꿈에서 자동차 사고로 다치는 꿈은 질병이나 사고 등 다치거나 아플 위험성이 있으니 매사를 조심하고 특히 건강관리와 식습관 운동을 꾸준히 시작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며칠후로 다가온 신년을 맞아 운동 계획을 세우는 것도 참 좋은 계획이죠.


# 차사고 나는 꿈 : 운전중 자동차고장



운전중 자동차가 고장나서 옮짝달싹 못하는 상황은 생각만으로도 답답한데요. 꿈에서 이러한 상황이 연출될 경우 현재 진행중이거나 계획하던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고 지지부진하게 꼬이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 건강에 대한 적신호로 받아들일 수 있으며 건강과 하는 일이 모두 계획대로 되지 않아 답답하고 속 터지는 상황을 맞이할 수 있음을 의미해요. 미리미리 A안이 안되면 대비할 수 있는 B안 C안을 마련해 두시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 접촉사고 나는 꿈 



제가 오늘 아침에 꾸었던 접촉사고 나는 꿈은 생활에 큰 영향을 주는 대대적인 변화가 나타날 것을 의미해요. 제가 어제 취업을 하기 위해 면접을 보고왔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었나 싶기도 한데요.



직업이나 직장이 변할 수 있고 이사등 거주지역이 변하는 등 삶에 큰 변화가 찾아올 조짐을 의미한답니다. 접촉사고나는 꿈은 부정적 의미를 담고 있지는 않으며 '대대적 변화'의 의미를 담고 있는데 직장이 바뀌거나 집을 이사하는 등의 일들은 내가 변화에 어떻게 적응하고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충분히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갈 수 있죠.


|| 오늘은 차사고 접촉사고 나는 꿈 의미 해몽을 정리했어요.


저도 운전을 하지만 사고가 나는 것은 자주 일어날 수 없고 또 일어나면 안되는 예사롭지 못한 일이라서 꿈에서 깨어난 후 불안한 마음이 가시질 않더라구요. 


차사고 나는 꿈은 꿈에서 다른 의미를 나타내지만 운전을 하는 분들이라면 각별히 안전운전에 만전을 기해주세요.


|| 유용한 정보 모아보기


온수매트 전기장판 버리는법 이렇게 하세요

한복입는꿈 한복맞추는꿈 이런 의미가 있었네요

번데기 효능 및 부작용 3가지 알아둘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