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노트

옛친구꿈 어떤 의미인지 풀이했어요




옛친구꿈 어떤 의미인지 풀이했어요


안녕하세요. 한다!입니다.


연초가 되어서 그런지 오랜동안 연락을 못하고 지낸 친구들이 속속 소식을 전해 오네요. 그 중에서도 이십대 중반을 거의 붙어살다시피 매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친구가 제 꿈에 등장하더라구요.


프랑스에 유학가 있는 친구는 그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다는 기쁜 소식을 알려왔답니다. 자주 못보게 되어 아쉬운 맘과 함께 축복을 가득 담은 맘으로 옛친구꿈 꿈풀이 들어갈게요.


[옛친구꿈 어떤 의미인지 풀이했어요]


# 옛친구꿈 : 연락이 끊겼던 친구를 만나는 꿈



친구는 한동안 연락이 끊겨도 다시 연락했을 때 어제 만난 것처럼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고 반가운 마음이 드는 특징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친구가 유학을 간 후로 서로 바빠 연락을 자주 못하고 살았는데요.


연락이 끊겼던 친구를 만나는 꿈을 꾼 후 친구와 연락이 닿아 결혼 소식을 들었답니다. 옛친구를 만나는 꿈, 연락이 끊겼던 친구를 다시 만나는 꿈은 실제로 친구와 다시 연락이 되거나 만날 일이 생기는 꿈이며 또는 가까운 지인에게 도움을 받거나 조력자를 만나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 옛날 친구꿈 : 친구와 싸우거나 배신당하는꿈



꿈에서 옛날 친구와 싸움을 하거나 화내는 꿈, 친구에게 배신당하는 꿈은 부정적인 의미를 담고있는 옛친구 꿈이에요.


꿈에서 친구와 화를 내고 싸우면 실제로도 친구와의 사이에 거리감이 생겨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꿈이며 친구에게 배신당하는 꿈 역시 꿈의 내용처럼 실제로 친구와 멀어지게 될 징조를 암시합니다. 


또 내 곁의 조력자인 친구가 배신하는 내용의 꿈은 진행중이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꼬일 징조로 경제적 손해와 정서적인 스트레스 및 상처를 받게될 수 있어요. 하던 일이나 사업에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겠죠.배신의 죽음을 목격하는 꿈은 실제로 친구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위험의 징조입니다.


# 옛친구꿈 : 친구가 죽는꿈



친구와 싸우다가 친구가 죽는꿈은 부정적인 꿈의 내용과는 반대로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길몽이에요.


사업이 융성하고 경제적인 부를 쌓게되며 회사원이라면 승진을 하는 등 크게 기쁜 일들이 생길 징조입니다. 


꿈에서 친구와 싸우다가 친구가 죽는 내용은 라이벌이 없어져 나에게 기회가 되고 승승장구하게 됨을 의미해요.


# 옛친구 꿈 : 옛 애인을 다시 만나는 꿈



꿈에 옛애인이 등장하여 다시 만나게 되는 꿈은 참 예사롭지 않은 느낌을 주는데요. 특히나 쓸쓸한 기분이 들 수 있는 연말 연초에 솔로인 상태라면 옛애인에게 연락해서 둘 사이가 다시 좋아질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옛 애인을 다시 만나는 꿈은 진전없이 잘 풀리지 않아 고민이었던 일들이 잘 해결될 꿈이랍니다. 일이나 학업, 사업 등에서 꽉막혀 고민이던 일들이 시원스레 풀려나갈 꿈이라고 해요.


# 옛날 친구꿈 : 죽은친구를 보는꿈



저에게도 교통사고로 어린 나이에 하늘로 떠난 친구가 있는데요. 죽은 사람은 꿈에 잘 보이지 않거나 꿈에 나타날 때는 부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어요.


죽은 친구가 꿈에 보이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에 걸리거나 아플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할 꿈이랍니다.


|| 오늘은 옛친구꿈 어떤 의미인지 풀이했어요.


가정을 이루고 살다보니 내 가정과 아이의 육아에 충실하느라 친구와 연락이 뜸해지게 될 때가 많은데요. 가끔 연락해도 그렇게 반갑고 편안함을 주는 사이는 역시 옛친구만한 사이가 없더라구요.


새해를 맞아 잊고 지내던 좋은 친구에게 연락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 하루입니다.


|| 유용한 정보 모아보기


온수매트 전기장판 버리는법 이렇게 하세요

임신테스트기 일주일, 사용시기 바로 지키자

아보카도 부작용 및 효능 놀랍네